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신천초등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2022. 입학생 예비소집일(12월 23일)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21.12.16

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?

2021년은 코로나-19로 인하여 많은 변화가 있었던 한해였습니다. 빨리 코로나-19가 종식되어 학생, 학부모, 교사가 다함께 참여할 수 있는 교육과정 정상화가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.

드릴 말씀은 1223일이 본교 2022학년도 입학생 예비소집일(가입학일)입니다. 따라서 아래 예비소집일 일시 및 제출 서류 등을 참고하셔서 귀댁의 자녀가 2022학년도 입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
본교에서는 코로나-19 감염병 대책으로 거리두기 준수 및 손소독 실시 후 특별한 행사 진행 없이 관련 서류를 주고 받는 것으로 최소화 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. 많이 바쁘시겠지만 적극 협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1. 일시 : 20211223(), 10:30~

2. 대상 : 본교 2022학년도 입학생 학부모

3. 제출 장소 : 교무실

4. 제출 서류 : (※ 아래 참조)

 

필수 : 취학통지서 1, 주민등록등본 1(13자리가 표기된 것),

          개인정보 동의서 1, 스쿨뱅킹 동의서 1, 스마트기기 보유 현황

해당학생만 제출 : 초등돌봄교실 수요 조사 안내장(신청서) 및 증빙서류 각 1,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취학과 동시에 유예 및 면제학생 신청 서류 1.

제출 서류 탑재 :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(20211217일 탑재 예정)

5. 코로나-19 방역 대책 : 예비소집 장소 수시 환기 및 손소독제 비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참여 전원 마스크 착용 및 접촉 최소화

 

20211217

 

신 천 초 등 학 교 장 
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